☆Y's Room☆

m1l1m.egloos.com


포토로그


더 바디샵 - 스트로베리 핸드크림 R2_일상

지난 여름 해외여행때 뭐라도 하나 사고 싶어서 면세점 가서 기웃거리다가 전혀 계획에도 없던 바디샵을 얼쩡거렸고 그곳에서 널 만났지... 바로 딸기 바디로션!! 어쩜 스멜이 진짜... 너는 내 취향저격!! 근데 딱히 바디로션을 바르는 스퇄도 아니라 그냥 집에 왔는데 자꾸 니가 생각나는거지... 면세점 어플설치하고 쿠폰 적용하고 막 그러니까 니 친구 '딸기핸드크림'이 2천원?에 구입이 가능하더라고!
매장에서 그냥 구매할때 정가가 7천원인데말야. 그래서...너 대신 샀지-v- 근데 바디로션 안바르는 사람이 핸드크림이라고 바르겠냐고>< 그것도 여름에 ㅋㅋㅋ 그렇게 핸드크림은 내 서랍에서 잠을 잤고... 시간이 흘러 겨울... 친구랑 명동에 갔다가 들어간 바디샵은 나를 다시 너에게 인도하였고 집에 돌아와 녀석을 개봉하게 했지...
30ml정말 양 적다 -_- 그래도 뭐 난 면세 찬스로 싸게 산거니까... 괜찮아, 괜찮아... 사실 이번에 딸기라인 거의 전 제품 향을 다 맡아 봤는뎅 바디버터 향이 훨배훨배 좋게 느껴졌지만 괜찮아... 이것도 향 좋으니까...

근데 씰도 안붙어있네?? 내 기억에 처음에 비닐포장은 되어있었던 것 같긴한데 씰이 없으니 괜히 기분 꽁기꽁기;;
색상은 나의 컴터에서는 잘 표현된 것 같기도 한데 그...슈퍼100 딸기맛 색깔보다 아주 살짝 연한 분홍이! (슈퍼100... 한국야쿠르트 딸기 요거트!? 아래 참고욤)
향은 역시나 무진장 좋음!! 새콤달콤을 손으로 쪼물딱거린 딱 그런 향!!! 향도 은근 진하고 오래가서 기분 굉장히 좋은데 문제는 핸드크림으로서의 기능이 영 별루라는 점. 자고로 핸드크림이라면 건조한 내 손의 보습을 책임져줘야하는 건데 아침에 나가기 전에 바르궁... 30분정도 있다가 다시 건조해서 또 바름... 아... 너란 녀석 양도 적은데 낭비 쩔게 생긴 녀석... 그럼에도 바르면서 기분좋은 너...

하루종일 향을 맡다보니 본인은 중독되어 온몸에서 이 향이 나면 좋겠다, 내가 딸기 뱡향제가 되고 싶다 막 이러다 결국...
(출처 바디샵 홈페이지 http://www.thebodyshop.co.kr)

네, 그렇습니다. 바디샵에서 선물세트가 나왔네요. 샀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가격비교해보니 11번가에서 17490원?에 팔길래 거기서 지름했습니다... 원래 돈이란 통장이랑 스치듯 안녕하는거죠... 그렇습죠...ㅋㅋ

바디버터 가지고 싶었는데 50ml 있구, 핸드크림 금방 다 쓸 느낌적 느낌인데 30ml 있구, 샤워젤은... 그래, 60ml 써보고 좋음 이득이구, 저 거품내는건... 그래, 놀러갈때 쓰면 되구, 파우치는 낡아서 버렸으니까 꿀이구... 하하하 합리적인 소비였다...

언넝 내게로 오거라 오거라...

결론!!

-난 새콤달콤냄새가 좋다
-난 절대로 촉촉한 핸드크림을 원하지 않는다
-난... 아몰랑 딸기면 좋다

이런 분들께 추천!

덧글

  • 간콩 2015/12/16 22:32 #

    저도 바디샵딸기향좋아해요*.* 근데 진짜 보습은꽝이라서 바디로션은 여름에만 사용해요 ㅎㅎㅎ 향오래가서 따로 향수안뿌려도되고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향~~
  • tiger_Y 2015/12/17 20:18 #

    그쵸? 보습력은 진짜 아니올시다 같은데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참 좋아져요ㅋㅋ 기능 꽝인데 맘에 드는 아이는 처음이예요-v-;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